비우니 1kg 정도 훅 빠져서 힘든데 좀 신난 기분이야
이제 씻고 검사 받으러 나가려는데
검사 끝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추천해주라
어제 점심 흰죽이후로 먹은게 없어서
개배고픔 ㅜㅜㅜㅜ
오늘은 맛있는거 먹고 낼부터 다시 운동이랑 식단 시작하려고!!
비우니 1kg 정도 훅 빠져서 힘든데 좀 신난 기분이야
이제 씻고 검사 받으러 나가려는데
검사 끝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추천해주라
어제 점심 흰죽이후로 먹은게 없어서
개배고픔 ㅜㅜㅜㅜ
오늘은 맛있는거 먹고 낼부터 다시 운동이랑 식단 시작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