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했더니 자세 안 고치면 팔살 절대 안된대서 등운동 열심히 하면서 자세 교정 노력중이야!내가 피티는 주2회 받아서 상체/하체 이런식으로 하는데 팔운동을 따로 추가해주는 게 좋을까?혹시 루틴이나 추천할 영상 있음 추천도 해주면 고맙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