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데도 꾸역꾸역 먹고 진짜 토하기직전까지먹다 자고 과자+패스트푸드로 사천칼이랑 먹거든 다시 식단으로 돌아라고 싶은데 이게 지금 안잡히고 안고쳐져서.. 차라리 세끼 먹고싶은 거 먹기 + 배부르면 그만먹기 + 식사텀 지키면 새벽에 막 안먹을까.. 바로 식단은 못가겠어 이러다 영영 못돌아가면어떡하지
잡담 지금 몇주를 폭식하는데 (고민글)
15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