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일케만 먹어도 되는 거야?
127 5
2026.06.23 12:25
127 5
아침 일반식으로 800칼로리

간식 카페라떼 200칼로리 (내가 공부해갖고 커피를 꼭 마셔야 하는데 라떼밖에 못 마셔ㅠ)

점심 계란 하나랑 저지방 우유+단쉐 300칼로리

저녁 닭가슴살 150-200g 200칼로리


일케만 먹는데 좀 뭔가 안 건강한 것 같고ㅠㅋㅋㅋㅋ 일반식은 걍 먹고픈 거 먹거든 단백질 고기 많이 들어간걸로... 야채 하나 끼우려고 노력하구...


살은 지금까지 8키로 뺐고 근육은 1키로 올랐어 ㅇㅇ 식단 어케 고치는 게 좋을까...? 아님 걍 유지해도 되려나...? 내 생활패턴에 젤 최적화된 식단이라ㅠㅋㅋ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06.19 53,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526 잡담 작년에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올해 여름에 나시 입는 게 꿈이었는데 14:12 14
424525 잡담 왜 생리만 하면 똑같이 먹는데 14:10 7
424524 잡담 혹시 생리 후 일주일 식단 참고할만한거 있을까? 13:59 17
424523 잡담 외식 회냉면vs낙지덮밥vs한우시래기국밥 3 13:48 26
424522 잡담 마운자로 처음 맞으면 어지럽거나 몸 안좋거나 하는 경우 있어? 4 13:46 32
424521 질문 PT하는 덬들 트쌤이 보내준 운동사진이랑 루틴 어떻게 관리해? 1 13:43 41
424520 잡담 하루에 반숙 2-3개는 거의 매일 먹는거 같거든 8 13:20 169
424519 잡담 나 돼지 다이어트 시작하려구.. 4 13:10 101
424518 잡담 계란 한끼에 네개 먹는거 너무 많나 5 12:57 151
424517 잡담 근데 다들 순탄수 얼마나 먹음?? 3 12:57 73
424516 잡담 근데 신기한게 단백질 채울때 12:49 53
424515 잡담 탄수 채울수있는 간편식 뭐있을까 6 12:40 89
424514 잡담 고도는 살 꽤 빠져도 못알아보는 경우 많나? 8 12:38 149
424513 잡담 마프 클리어웨이 진짜 단백질 들어있는게 맞아? ㄷㄷㄷㄷㄷㄷ 1 12:34 52
» 잡담 근데 일케만 먹어도 되는 거야? 5 12:25 127
424511 잡담 정상체중은 마운자로 처방안해주지? 5 12:25 159
424510 잡담 식단하니까 확실히 피부가 좋아진다 12:20 34
424509 잡담 다른 거 떠나서 여자도 몸 좋으면 일단 무시 안 당하는 게 난 살빼고 제일 크게 와닿은 듯 12:14 87
424508 잡담 마운자로 어제 처음 맞았는데 이런느낌 맞나? 5 11:49 176
424507 잡담 운동식단 드라마틱하게 바뀐거 없는데 퇴사하자마자 살 쭉쭉빠짐 8 11:47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