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공복혈당 115~120 나오는 전단계인데
첫 주 지나고 100~110으로 떨어지더니
오늘 아침 96 나옴...
체중은 2주차에 2kg정도 빠지더니 그 후로는 그냥 똑같아
의사가 위고비 1단계는 적응기간이라고 체중감소 크게 기대하지 말라했었어서
이 정도도 지금 나는 만족..
식단은 그냥 원래 먹던대로 먹되 양만 조금 줄었어 저절로 숟가락이 놔지더라
근데 땡기는건 똑같이 땡겨 배달음식도 군것질도 생각나긴하는데 참으려면 참아지는 정도?
원래 물 잘 안마시는데 물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고 매일 계란 두 개 or 단쉐 하나 추가로 먹었어
운동은 일주일에 세 번 정도 쉬운 홈트 45분씩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