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똑같은 보조제인거지? 퀘바 먹을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궁금한 게 다이어트 하고 사람들 대우 달라진 거 겪어본 사람 있어?
- 10:55
- 조회 4
- 잡담
-
- 다이어트하면서 머리털과 피부탄력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10:54
- 조회 1
- 잡담
-
- 대 마운자로의 시대에 스위치온 시작함 ㅋㅋㅋ ㅠㅠㅠ
- 10:52
- 조회 13
- 잡담
-
- gpt 이런거도 만들 수 있구나...??
- 10:48
- 조회 26
- 잡담
-
- 단백질 채울 수 있는거 뭐 있을까?
- 10:37
- 조회 35
- 잡담
-
- 마운자로 맞고 싶지만 돈 문제로 위고비 맞는 덬들 있어?
- 10:36
- 조회 27
- 잡담
-
- 마운자로 5로 올렸는데 부작용와서 우선 단약 지시 받았어
- 10:07
- 조회 143
- 잡담
-
- 단쉐 하루에 두번 먹는 덬들 있어?
- 09:39
- 조회 115
- 잡담
-
- 살 빠지는 주기 알겠다
- 09:14
- 조회 307
- 잡담
-
- 신기한게 5키로정도 빠졌을땐 아무도 몰라봤는데 7~8키로 빠지니까 알아봐ㅋㅋㅋ
- 09:02
- 조회 125
- 잡담
-
- 어제 어깨 조졌는데 오늘 펌핑 잘 올라와서 넘 조타
- 08:54
- 조회 16
- 잡담
-
- 혹시 플라이밀 밀크티맛 좋아하는 덬들 있니
- 08:52
- 조회 84
- 잡담
-
- 일주일동안 먹어서 3키로 오른 거 슬슬 빠진다
- 08:36
- 조회 131
- 잡담
-
- 그냥 생각없이 살았는데 이틀 연달아 짜장면 먹었더니 벌크업 확 되더라
- 08:29
- 조회 63
- 잡담
-
- 2주 폭식 했더니 눈바디가 아예 달라짐
- 08:23
- 조회 194
- 잡담
-
- 아 아침에 맥모닝 치킨치즈맥머핀에 코울슬로 추가해서 먹고싶은데 단백질 쉐이크로 떼우다니
- 08:21
- 조회 32
- 잡담
-
- 과체중인데 식단 클린식으로 바꾸고 간식이랑 액상과당 끊었는데
- 08:17
- 조회 178
- 잡담
-
- 정체기는 어느 수준에서 유지되면 탈출했다고 할 수 있는걸까 ㅋㅋㅋ
- 07:26
- 조회 42
- 잡담
-
- 위고비 1단계 3주차.. 혈당이 대박이다 진짜
- 07:16
- 조회 301
- 잡담
-
- 마이노멀 떨어진 덬들!!! 2개에 12400원
- 07:07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