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자취라 냉동실이 코딱지만해서 닭가슴살 매번 서너개씩 비싸게 사서 먹고있거든.. 근데 지금까지는 그냥 단백질 챙겨야지 해서 먹는거였고 이제는 본격 식단을 하려 하는데 닭가슴살 사려고 10만~15만 하는 냉동고까지 사는게 맞나? 싶어져서 ㅠㅠㅋㅋ 혹시 같은 고민을 했던 덬 있을까?
잡담 식단을 위해 냉동고 사는거 승인?
12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