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만 4키로 빠지고 근력은 0.1키로 늘었어 ㅋㅋㅋ 원래도 근력이 존나 쪄도 안 쪄도 비슷한 수준이긴 한데 한톨같은 근력 안 털려서 다행이다
운동은 주 3~4회 했고 1,2회 스피닝 1,2회 개인피티 받고 밥은 단백질 위주로 챙겨먹음
체지방만 4키로 빠지고 근력은 0.1키로 늘었어 ㅋㅋㅋ 원래도 근력이 존나 쪄도 안 쪄도 비슷한 수준이긴 한데 한톨같은 근력 안 털려서 다행이다
운동은 주 3~4회 했고 1,2회 스피닝 1,2회 개인피티 받고 밥은 단백질 위주로 챙겨먹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