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펄 끓는 냄비에 닭가슴살 넣고 불 끄고 30분 방치하는거냉장 닭가슴살로 해봤는데 난 너무 퍽퍽하더라고..레시피를 못 지키거나 뭘 잘못 할 구석이 없는 단순한 과정인데 실패해서이게 맞나? 싶어짐ㅋㅋㅋㅋㅋ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