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146 5
2026.06.22 14:33
146 5


나 고도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35키로 정도....) 한 2년 걸렸는데 체지방 12 이하로 도저히 가기가 어려운데 혹시 12 언더로 갈때 뭐 했어?

지금 남은 건 절식 밖에 없고 평생 비만이었어서 절식이 답인가 싶어서 물어봐...

일단 나는 운동 7회 하는데 5일은 스케이트 타고 2일은 피티 받아

스케이트 타는 날 지상훈련도 보통 같이 해서 운동량이나 강도가 부족할 것 같진 않아 (트쌤도 코치님도 감랑 안될 운동량은 아니라심

몸이 이거에 적응해서 변화를 줘아하나 싶은 생각도 들어서 공복유산소를 추가해야 하나 먹는걸 줄여야 하나 고민중인데...

다른 덬들은 어떻게 했나 싶어서 물어봐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460 잡담 와;;;; 룩트 초코헤이즐넛 단쉐 걍 초코에몽임 1 17:17 9
424459 질문 난 이제 머해야할까... 2 17:12 22
424458 잡담 최고의 유산소는 천국의계단인가? 2 17:11 24
424457 잡담 남자들 어깨+가슴 근육으로 기 죽이고 싶다니까 ㅅㅂ ㅋㅋ 17:07 27
424456 잡담 러닝도 근력 생기지?? 9 15:59 201
424455 잡담 콩담백면에 동치미육수 넣고 닭가슴살이랑 계란 얹어 먹을거야 3 15:58 64
424454 질문 내 상태는 어떻게 해야 체지방 빠질까? 22 15:42 262
424453 잡담 6개월 만에 인바디 재고 왔당! 2 15:22 155
424452 질문 혹시 치즈 맛있는 브랜드 아니? (다이어트 질문 아니라 미안) 2 15:09 100
424451 잡담 짭수비드 방식 난 왜 퍽퍽하지? 3 14:52 124
424450 잡담 계란 하루2개가 젤 좋대서 구운계란 2개 먹어왔는데 3개 먹어도 되겠지? 1 14:51 101
424449 잡담 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4 14:42 64
»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5 14:33 146
424447 잡담 헬스장 인포알바라 여기 헬스 공짠데 1 14:28 205
424446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12 13:40 266
424445 잡담 단백이치즈맛 먹어본 덬들?? 4 13:26 132
424444 잡담 디스크 있는 덬들 데드리프트 해!??? 8 13:02 164
424443 잡담 유지어터 덬들은 체지방률 어느 정도야?? 6 13:01 225
424442 잡담 단백이 맛 추천해주라 2 12:39 109
424441 잡담 어제 개폭식함 금욜에 인바디재러갈건데 1 12:38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