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운동못하겠음 ㅠ 시설 너무 후지고 더러움각자 구역 맡아서 청소하는데 내 구역만 깨끗함ㅋㅋㅋㅋㅋ그리고 씻는거도 부끄러움 회원들이랑 안면터가꼬처음 일하기 시작할땐 할수있을줄 알았더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