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는 나 ㅇㅇ...
분명 상체 마른 편인데도 가슴+흉통+팔뚝살 때문에 뭘 입어도 부해보임
마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팔뚝 살 있다는 말도 들은 적 있어서
더 스트레스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