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에 스트레스 받으면 새벽에 과자 뜯고 폭식하는 버릇 있어서 껌으로 좀 눌러 보려는데 껌은 괜찮을까...?
잡담 새벽에 자일리톨 껌 같은거 씹는거 어때?
17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험기간에 스트레스 받으면 새벽에 과자 뜯고 폭식하는 버릇 있어서 껌으로 좀 눌러 보려는데 껌은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