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쌤이랑 처음 상담할때 우리는 선수도 아니고 피티가 끝나고 나서도 유지 할 수 있는게 더 중요하다!! 그래서 닭고야만 드세요를!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셨거든ㅋㅋㅋㅋ 그래서 쌤이 직장 다닐때 일반식 어떤식으로 조절하셨는지 팁 알려주셔서 나도 클린식 일반식으로 양 조절하면서 식단 했어!!
아침은 샌드위치반쪽 or 바나나+단쉐 고정이었음!! 막 먹고싶은거 있을때(특히 생리 주간) 피자2조각 샐러드에 먹거나 치킨 먹을때도 샐러드랑!! 근데 한 번은 그냥 먹을때도 있었엌ㅋㅋㅋ 애슐리갔을때 ㅎㅎㅎ
9월에는 약속 있으면 점심이나 저녁 중 하나는 꼭 닭고야로 한 끼 먹었어!! 이땐 근력 스트레칭 위주로 함
10월부터는 일반식 주로 양 조절 하면서 먹음! 이때부터 유산소 인터벌 시작함!!
아! 제로음료는 가능한 안 먹었음!! 어쩌다가 먹고싶을때 먹긴 먹었는데 한달에 3-4번 정도!!
술은 원래도 잘 안 마시는데 마셔도 밥 먹으면서 맥주 한 잔 하이볼 한 잔 마셨음!! 술은 딱 두번 마심
원래 식습관은 액상과당은 안 먹는데 아아만 먹었고 끼니를 잘 안 챙겨먹고 불규칙하고 늦게 자고 움직임도 없어서 살이 쪘었거든!! 근데 식습관 다 잡으니 도움 된 것 같음!
하체비만이라 운동전후로 스트레칭 2-30분 꼭 꼼꼼히 해줬는데 이게 다리 라인 관리에 좋았어!!
운동전에는 폼롤러없는 내가 만든 하체루틴 스트레칭으로 해주고 후에는 오전에 했던거+폼롤러!!
특히 종아리는 집에서도 테니스공이나 요가링으로 자주 풀어줌!! 종아리도 붓기 빠지면거 말랑해지구 부각이 덜해졌음!! 아마 스트레칭 덕분에 전체적 눈바디가 더 좋아지지 않았나 싶음!(체지방 빠진 것도 한 몫 하는듯)
결론적으로 느낀건 계속 양 조절하면서 식단하고 운동 주6일 하니깐 어느 한 날에 떡볶이나 와플 그런거 먹는다고 살찌지 않더라!!
내가 순탄수 순단백질 당 얼마나 먹는지 기록 안 했어 초반에 하다가 강박오는 것 같아서(´°̥̥̥ω°̥̥̥`)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스트레스 없이 하니깐 좋았엉
난 몇 키로 빼야지 보다는 헬스는 해본적이 없어서 피티로 시작한건데 변화되는 몸에 재미도 붙고 운동도 재밌어서 이제서야 목표가 생겼닼ㅋㅋㅋ 지금도 만족하지만 여기서 4키로만 더 빼보려공!! 막 드라마틱 하진 않지만 체지방 빠진게 너무 좋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