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사에 그분이랑 연락하고 지내시는구나 하이바라가 후사에 브랜드 본점에 계속 연락해서 연결해줬대 뭔가 이것도 떡밥인가? 다 의심하고 있음ㅋㅋ근데 하이바라는 진짜 박사님 딸 그자체네ㅠㅠ 박사님 위해서 본점에 계속 연락넣었다는거 따숩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