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표에 표시가 안되는데 뭐가 문젤까...어떤 색을 찍어도 색상표에 표시가 안됨ㅠㅠㅠ 예전에 cs6으로 짤찔때는 잘만 떳는디 혹시 이거 최신 버전 문제인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 06-22
- 조회 32
- 그외
-
- 뮤니버스 화녹 해본 덬 있을까?
- 06-21
- 조회 56
- 그외
-
- 혹시 클래스 101 어도비 결합할인 이거 상품 구매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33
- 그외
-
- 너무 스트레슨데 왜 잘 만들어놓고 웹용으로 저장만 하면....ㅠㅠ
- 06-21
- 조회 159
- 그외
-
- 디자인 취미로 배워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써볼만한거가 있을까?
- 06-21
- 조회 84
- 그외
-
- 티빙 요즘 m3u8찾기 힘들어?
- 06-19
- 조회 252
- 그외
-
- 토파즈 겁나 느려지면 램을 교체해야하나?
- 06-18
- 조회 211
- 그외
-
- 움짤 저장할 때 주색상이랑 고감도 차이가 뭔지 알려줄 덬...
- 06-18
- 조회 154
- 그외
-
- 움짤 초보덬: 개인적으로 움짤계들한테 궁금한거😢
- 06-17
- 조회 394
- 그외
-
- 요즘은 드라마 짤 찌려면 화녹하는 방법밖에 없어?ㅠㅠ
- 06-16
- 조회 270
- 그외
-
- 입술색 없는데 보정하면 자꾸 밝은 주황색이 됨
- 06-16
- 조회 168
- 그외
-
- 아이돌 움짤계들 아직 많이 남아 있니?
- 06-12
- 조회 581
- 그외
-
- 요즘 링크 축약? 하는 사이트 어디써?
- 06-12
- 조회 312
- 그외
-
- 화질 개좋은 영상은 오히려 선명도 올리면 등고선 생겨...????
- 06-12
- 조회 164
- 그외
-
- 근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올려야하나봐
- 06-11
- 조회 224
- 그외
-
- 항상 내 예상과 다르게반응이오는듯
- 06-11
- 조회 222
- 그외
-
- 새벽에 불다끄고 보정하면 아침에 개큰후회를 하게되네
- 06-10
- 조회 268
- 그외
-
- 움짤계들은 활동기가 제일 힘들겠다
- 06-09
- 조회 461
- 그외
-
- 장면은 하나인데 보정은 6개
- 06-07
- 조회 276
- 그외
-
- 아이패드로 포토샵 쓰는 거 어때?
- 06-05
- 조회 256
- 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