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표에 표시가 안되는데 뭐가 문젤까...어떤 색을 찍어도 색상표에 표시가 안됨ㅠㅠㅠ 예전에 cs6으로 짤찔때는 잘만 떳는디 혹시 이거 최신 버전 문제인거야..?
그외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색상표에 표시가 안되는데 뭐가 문젤까...어떤 색을 찍어도 색상표에 표시가 안됨ㅠㅠㅠ 예전에 cs6으로 짤찔때는 잘만 떳는디 혹시 이거 최신 버전 문제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