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allhmhzz/status/2069121710088138969?s=20
https://x.com/marshoum/status/2069238654174945455?s=20
퇴근길에 비오니까 "비 맞지 말고 집에 일찍 들어가" 라고 말했다네
“别淋雨 早点回家”
중국시간 01시37분 (한국시간 02시37분) 퇴근했다는데😵😯
건강 잘 챙기길ㅠㅠ!!
https://x.com/fallhmhzz/status/2069121710088138969?s=20
https://x.com/marshoum/status/2069238654174945455?s=20
퇴근길에 비오니까 "비 맞지 말고 집에 일찍 들어가" 라고 말했다네
“别淋雨 早点回家”
중국시간 01시37분 (한국시간 02시37분) 퇴근했다는데😵😯
건강 잘 챙기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