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크 올려줘서 감사히 잘 봤어 ㅎㅎ
처음으로 즈보란걸 봤는데 무슨말인진 모르겠지만 잘생긴건 알겠더라 ㅋㅋㅋ
그 알수 없는 카메라 각도에도 살아남는 얼굴 ㅋㅋㅋ 좋다 ㅋ
탄수화물 안먹고 단백질만 먹고있어 ㅠ
후식은 병아리 눈물만큼 맛보더니 개맛없는 표정 ㅋㅋㅋㅋㅋㅋ
자주오면 좋겠다아

처음으로 즈보란걸 봤는데 무슨말인진 모르겠지만 잘생긴건 알겠더라 ㅋㅋㅋ
그 알수 없는 카메라 각도에도 살아남는 얼굴 ㅋㅋㅋ 좋다 ㅋ
탄수화물 안먹고 단백질만 먹고있어 ㅠ
후식은 병아리 눈물만큼 맛보더니 개맛없는 표정 ㅋㅋㅋㅋㅋㅋ
자주오면 좋겠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