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
06.24 |
20,58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620 |
잡담 |
실온에 방치된 채로 12년된 와인 상했겠지?
9 |
25.09.01 |
979 |
|
25619 |
질문 |
맛없는 만두 어카지.....
10 |
25.08.31 |
861 |
|
25618 |
잡담 |
연어스테이크와 양송이스프
3 |
25.08.31 |
854 |
|
25617 |
질문 |
벌레 생긴 쌀 곡물류 버려야 하나 ?
3 |
25.08.31 |
478 |
|
25616 |
후기/자랑 |
중국식 오이무침 쇠의황과 해봤어
7 |
25.08.31 |
1,508 |
|
25615 |
잡담 |
잔치국수 만들어봤어~
4 |
25.08.31 |
938 |
|
25614 |
나만의레시피 |
8월에 먹은 집밥들
8 |
25.08.31 |
1,902 |
|
25613 |
잡담 |
크림이 휘핑이 안되고 바로 분리났어ㅠㅠㅠ
7 |
25.08.31 |
738 |
|
25612 |
잡담 |
르방 키우는 중인데 3일째 되니까 귀신같이 안부풀어오르네
3 |
25.08.31 |
360 |
|
25611 |
후기/자랑 |
힘들어서 브라우니를 구웠어
5 |
25.08.31 |
1,356 |
|
25610 |
질문 |
베이킹에 쓰려고 술몇개샀는데 얘네는 상하지않지?
4 |
25.08.31 |
364 |
|
25609 |
잡담 |
고춧가루, 참기름은 카르텔 없이 사기 힘드니..
7 |
25.08.30 |
832 |
|
25608 |
질문 |
날씨 때문에 베이킹용 초콜릿이 다 녹았는데 이거 어디다 쓰면 좋을까..!
2 |
25.08.30 |
289 |
|
25607 |
잡담 |
손반죽 후폭풍 장난 아니구나
3 |
25.08.30 |
521 |
|
25606 |
질문 |
냉동새우로 해동후 볶음밥하고 다시 얼리는거 괜춘?
2 |
25.08.30 |
536 |
|
25605 |
잡담 |
우유로 요거트를 만들면 소비기한이 연장되는 걸까?
4 |
25.08.30 |
477 |
|
25604 |
질문 |
노각이 개개개 써
3 |
25.08.29 |
424 |
|
25603 |
잡담 |
질문이 많아 티라미수 만드는데 계란 살균? 카카오 파우더? 사보이아르디?
5 |
25.08.29 |
501 |
|
25602 |
잡담 |
덬들아 나 반죽기 산다 두근두근
9 |
25.08.29 |
503 |
|
25601 |
질문 |
베이킹할때 식물성오일 추천 가능할까
9 |
25.08.28 |
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