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2 |
00:05 |
10,65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640 |
질문 |
찌개나 한식 잘 알러들 질문하나 해도 될까?!
6 |
25.09.04 |
453 |
|
25639 |
잡담 |
연어덮밥이 상거우면 간장을 좀 뿌려서 먹어야 하나?
3 |
25.09.03 |
852 |
|
25638 |
잡담 |
케찹/머스타드/마요네즈 가장 맛있는게 뭐야?
17 |
25.09.03 |
731 |
|
25637 |
질문 |
요리초보 코인육수 질문있어
4 |
25.09.03 |
717 |
|
25636 |
잡담 |
티라미수 해먹으니까 더 맛있네
2 |
25.09.03 |
678 |
|
25635 |
질문 |
치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물이 너무 뜨거워서 이스트가 죽어버린거 같아..
2 |
25.09.03 |
495 |
|
25634 |
잡담 |
마들렌 휴지시킬 때 짤주머니에 넣어서 하는 거야 아님 그냥 반죽 통으로 냉장고에 넣는 거야..?
4 |
25.09.03 |
345 |
|
25633 |
잡담 |
나 입 짧은데 양배추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 머없을까..
18 |
25.09.03 |
1,118 |
|
25632 |
잡담 |
노른자 냉장고에서 얼마나 보관 가능할까?
1 |
25.09.03 |
309 |
|
25631 |
잡담 |
시모무라 채칼 이거 괜찮아?
4 |
25.09.02 |
989 |
|
25630 |
잡담 |
원래 몸이 안좋으면 비린내가 잘 느껴지기도 하나..?
9 |
25.09.02 |
875 |
|
25629 |
잡담 |
일본 하우스바몬드카레 중간맛 맛원래이래?
3 |
25.09.02 |
627 |
|
25628 |
질문 |
두바이 쫀득쿠키 만드는데 도와주라ㅠㅠ
1 |
25.09.02 |
495 |
|
25627 |
나만의레시피 |
맛있는 새송이무침
10 |
25.09.02 |
2,535 |
|
25626 |
질문 |
시판 파스타소스가 내 입맛에 너무 달면 어떤 방법을 쓰는 게 좋을까??
8 |
25.09.01 |
624 |
|
25625 |
후기/자랑 |
포카치아 바레제 만들어서 저녁으로 먹었다
5 |
25.09.01 |
1,434 |
|
25624 |
질문 |
꽃게탕하는데 미나리랑 쑥갓이 없어
4 |
25.09.01 |
475 |
|
25623 |
잡담 |
노각 개개 쓴 맛 거의 없앰
3 |
25.09.01 |
462 |
|
25622 |
잡담 |
이 크림파스타 레시피 재료도 많이 필요하고 복잡한데 존맛이라 그러면 요리방 덬들은 해먹을거같애
11 |
25.09.01 |
1,369 |
|
25621 |
잡담 |
명란파스타 어떻게 만드는게 정석임?
4 |
25.09.01 |
7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