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4 |
00:05 |
2,3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6,03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2,35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2,6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980 |
잡담 |
생크림100미리 남았는데 뭐해먹지..?
16 |
25.11.16 |
821 |
|
25979 |
질문 |
파운드케이크는 포슬포슬이 맞는거야??
3 |
25.11.16 |
753 |
|
25978 |
후기/자랑 |
시메사바했엉
4 |
25.11.15 |
1,929 |
|
25977 |
나만의레시피 |
마라엽떡 남은거 활용
2 |
25.11.15 |
1,180 |
|
25976 |
질문 |
올리브소세지솥밥 일반 냄비에하면 에바일까...?
3 |
25.11.15 |
1,486 |
|
25975 |
잡담 |
하 힘들다
3 |
25.11.15 |
1,394 |
|
25974 |
잡담 |
혹시 요리책 추천해줄 수 있어? 레시피북말고 재료얘기가 많으면 좋은데
1 |
25.11.15 |
407 |
|
25973 |
잡담 |
새우완자 만들때 부침가루 넣어도 될까?
1 |
25.11.14 |
388 |
|
25972 |
잡담 |
오븐 21l??짜리 쓰고있는데 40l로 바꾸면 체감 클까? 인헨스 쓰는덬들 있어?
3 |
25.11.14 |
400 |
|
25971 |
잡담 |
나 너무 슬퍼 내 수육 망했어
6 |
25.11.14 |
1,305 |
|
25970 |
질문 |
은박지 보냉백 그대로 냉장실 넣어도돼?
2 |
25.11.14 |
486 |
|
25969 |
잡담 |
비상비상 김장할때 멸치액젓 필수야?
7 |
25.11.13 |
720 |
|
25968 |
질문 |
청국장은 해서 바로 먹는게 맛있어?? 아님 김찌처럼 끓일수록 맛있어??
4 |
25.11.13 |
561 |
|
25967 |
잡담 |
ㅇㅇㄹ 회식 장소 잡아야 되는데 추천해줄 수 있을까?! 여의도, 마포, 용산까지
2 |
25.11.13 |
351 |
|
25966 |
잡담 |
깻잎 물에 담궈 보관하니 다시 살아나는거같아
8 |
25.11.13 |
763 |
|
25965 |
질문 |
요즘 날씨에 레몬바 실온에 둬도 괜찮을까
4 |
25.11.13 |
608 |
|
25964 |
잡담 |
튀밥이 많이 생겼는데 어떻게 처리하지
3 |
25.11.12 |
482 |
|
25963 |
잡담 |
카레 만든거 밥이랑 먹기 지겨워서 난 만들어서 먹었더니 다시 존맛
1 |
25.11.12 |
466 |
|
25962 |
잡담 |
막연하게 베이킹하고싶어서 오븐샀는데 초보자가 도전해볼만 한 제과 뭐가 있을까?
19 |
25.11.12 |
815 |
|
25961 |
질문 |
쯔유대신 간장 가능할까??
5 |
25.11.12 |
2,3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