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
00:05 |
2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6019 |
잡담 |
치아바타 같은거 구울때 올리브
2 |
25.11.26 |
529 |
|
26018 |
잡담 |
두꺼운치즈로 그릴치즈토스트 어떻게 만들까? (후라이팬)
4 |
25.11.25 |
1,101 |
|
26017 |
잡담 |
버터 얼려서 먹어본덬 있어?
7 |
25.11.25 |
952 |
|
26016 |
질문 |
배달시킨 새우볶음밥이 너무 짠데...
10 |
25.11.25 |
1,114 |
|
26015 |
질문 |
소떡소떡 어린이들을 위한 양념 하려면
5 |
25.11.25 |
472 |
|
26014 |
잡담 |
동결건조 딸기 초콜릿 아는 덬.. 이거 진짜 조아하는데 너무 비싸서
5 |
25.11.24 |
761 |
|
26013 |
잡담 |
하 버터 너무 조아....
4 |
25.11.24 |
710 |
|
26012 |
잡담 |
저당 파이 구웠는데 망함
3 |
25.11.24 |
494 |
|
26011 |
잡담 |
오븐 사고싶은데 질문이 있어!!
3 |
25.11.24 |
369 |
|
26010 |
잡담 |
드디어 미루던 슈톨렌 만들었다!
6 |
25.11.24 |
1,505 |
|
26009 |
잡담 |
야채구이나 연어같은 거 에프에 구울 때 무슨 허브가 좋아?
7 |
25.11.23 |
573 |
|
26008 |
잡담 |
크링클쿠키구워서 택배보낼건데 슈가파우더 안뿌리는게 나을까?
2 |
25.11.23 |
286 |
|
26007 |
질문 |
스콘 처음 굽는중인데 반죽 퍼지는거 왜그런걸까
5 |
25.11.23 |
480 |
|
26006 |
질문 |
그릇 튼튼하면서도 가벼운거 추천부탁해도 될까(에쁘면 더 조음
12 |
25.11.23 |
1,027 |
|
26005 |
잡담 |
타르트타탕 사과 시나노골드나 청사과로 하면 안될까...?
3 |
25.11.22 |
526 |
|
26004 |
잡담 |
제과제빵 학원 다니는데 신의 한수였다
7 |
25.11.22 |
1,978 |
|
26003 |
질문 |
진라면 순한맛같은 건면 아는덬??
7 |
25.11.21 |
612 |
|
26002 |
질문 |
쌀 10키로가 왔는데 밀폐용기에 넣고 베란다에 둬도 괜찮나??
4 |
25.11.21 |
552 |
|
26001 |
잡담 |
베이킹은..... 체력이다....
5 |
25.11.21 |
672 |
|
26000 |
잡담 |
절인배추 냉동실 넣는거 괜찮아?
9 |
25.11.21 |
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