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00:05 |
14,2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6217 |
잡담 |
스탠 냄비 잘 못 길들인걸까?
8 |
01.11 |
1,435 |
|
26216 |
질문 |
두쫀쿠 찹쌀떡 식감은 아니지?
4 |
01.11 |
1,044 |
|
26215 |
질문 |
이런 유리병은 어디서 사?
3 |
01.10 |
1,759 |
|
26214 |
잡담 |
주방세제 추천해줄 수 있을까..?
6 |
01.10 |
757 |
|
26213 |
잡담 |
주방가위 괜찮은거 추천받을수 있으까
7 |
01.10 |
631 |
|
26212 |
잡담 |
엄마한테 따로 배운것도 아닌데 음식할수록 엄마가 했던 맛에 가까워지는게 신기해
3 |
01.10 |
759 |
|
26211 |
질문 |
크림치즈 유통기한
2 |
01.10 |
510 |
|
26210 |
질문 |
삼겹살로 제육을 했는데
7 |
01.10 |
921 |
|
26209 |
잡담 |
유통기한 다 돼가는 크래미가 두팩 있는데
8 |
01.09 |
744 |
|
26208 |
잡담 |
미친거.. 집에 왔더니 동생이
5 |
01.09 |
1,453 |
|
26207 |
질문 |
초콜릿 집에서 만드는 덬들아 도와주 도와조
5 |
01.08 |
534 |
|
26206 |
질문 |
냉부에 나오는 이런 나무 트레이?를 뭐라고 불러?
6 |
01.08 |
1,814 |
|
26205 |
잡담 |
외국 베이킹 레시피는 소금양을 좀 적당히 감해야할거같다
2 |
01.08 |
731 |
|
26204 |
잡담 |
두쫀쿠 만들었엉
6 |
01.08 |
1,648 |
|
26203 |
잡담 |
엄청 큰 무청김치 푹 끓이면 물러질까
4 |
01.08 |
444 |
|
26202 |
잡담 |
임성근 애호박찌개 맛있다
4 |
01.08 |
1,374 |
|
26201 |
질문 |
흑백2에서 후셰프님이 쓰신 도구 물어봐도 될까?
4 |
01.07 |
872 |
|
26200 |
잡담 |
나도 파스타 이쁘게 플레이팅 하고 싶다
13 |
01.07 |
2,060 |
|
26199 |
잡담 |
두쫀쿠 만드는건 쉬운데 설거지 지옥이다ㅎ
2 |
01.07 |
763 |
|
26198 |
잡담 |
가리비찜 하려는데 냄비에 해도되나?
5 |
01.07 |
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