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자랑 자취덬들아 전자렌지로 파스타 삶는 거 알아?(feat. 새우베이컨토마토소스 파스타)
6,804 7
2018.08.27 12:32
6,804 7


파스타덕훈데 우리집은 가스불이 하나야(주방 엄청 작음ㅠㅠ)

그래서 매번 면삶고, 소스만들고를 따로따로해서 면도 자주 불고ㅠ 엄청 귀찮았음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전자렌지로 파스타면을 삶을수있는 전용용기를 발견하고!

백엔샵에서 바로 사와서 해먹어봤어!

RtrOb


이렇게 생긴거고! 안에 면넣고(1인분,1.5인분 양조절할수있는 동그라미도 뚜껑에 새겨져있어) 선높이까지 물넣고 소금넣고

보통 끓는물로 삶는시간+5~6분정도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끝!

뚜껑 빼고 돌리고 다 돌린후에 뚜껑닫고 물버리는 구멍통해서 물버리면 돼

솔직히 맛에 대한 걱정으로 긴가민가하면서 그래도 100엔밖에 안하니까 사봤어


그리고 오늘 만든 새우베이컨토마토소스파스타!


vDqHD

항상 면수를 써서 면수에 대한 걱정을 좀 했는데

전자렌지에 면 삶고 남은 물 반은 버리고 반은 면이랑 같이 투하해서 만들어봤는데

맛있었어!

기대이상이었음!

내입맛엔 딱히 끓는냄비에 삶은 면하고 차이점 전혀 못느낌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듯ㅋㅋㅋㅋ

그동안 가스하나로 냄비 후라이팬 바꿔가며 하느라 참 귀찮았는데

면삶는동안 소스만들고 다 삶은 면 바로 투하하는게 이리도 편할줄이야!


일본에서 만든거라는데 한국에도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 팔더라고!

혹시 가스가 하나밖에 없거나.. 요리고자거나 귀차니즘 덬들에게 매우매우 추천하는바야!

그냥 면만 전자렌지로 삶고 시판 소스만 부으면 요리할것도 없고!!


+

검색해보니 일본에 저 시리즈로 별에별게 다있더라ㅋㅋㅋ전자렌지로 밥도 짓고 소바도 삶고 라면도 삶고ㅋㅋㅋㅋ

근데 백엔샵엔 파스타 하나밖에없었어ㅋㅋ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7 요리정보 펑리수 이렇게 하니까 맛있다 21:00 25
26906 잡담 파스타 소스 병 뒤집어서 보관하면 곰팡이 잘 안 생김 6 15:52 220
26905 질문 맵찔이가 해먹을 꽈리고추 요리 있을까 2 14:48 66
26904 질문 육회 택배로 오면 원래 색이 갈색인가 3 13:55 190
26903 질문 김밥집에서 참치김밥 먹었는데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거든 4 11:43 210
26902 질문 살 바른 치킨 에프에 돌려도 괜찮을까? 3 00:16 96
26901 질문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3 06.26 100
26900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4 06.26 324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06.26 208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4 06.26 339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41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44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614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06.25 358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55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87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88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5 06.24 477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654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