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진짜 못함!!
반찬가게에서 미나리 무침을 사왔거근 매콤새콤 그런맛 기대하고 사왔는데 그냥 맹탕임 생 미나리에서 특유의 쌉쌀한맛? 그것만 좀 없어진 정도거든 양념색도 엄청 연하고 한데 여기서 뭘 더 할 능력이 안되어서
그냥 이걸 물에 살짝 씻어서 부침가루 넣구 미나리 전 해먹어도 괜찮읕까?
반찬가게에서 미나리 무침을 사왔거근 매콤새콤 그런맛 기대하고 사왔는데 그냥 맹탕임 생 미나리에서 특유의 쌉쌀한맛? 그것만 좀 없어진 정도거든 양념색도 엄청 연하고 한데 여기서 뭘 더 할 능력이 안되어서
그냥 이걸 물에 살짝 씻어서 부침가루 넣구 미나리 전 해먹어도 괜찮읕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7 | 06.25 | 16,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15 |
| 26899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 06.25 | 10 |
| 26898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297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199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17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62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273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39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60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54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64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57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91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49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637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99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81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77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96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