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반찬가게에서 미나리 무침을 사왔는데 이걸로 부침개 해도 될까
374 3
2026.05.15 15:23
374 3
요리를 진짜 못함!!


반찬가게에서 미나리 무침을 사왔거근 매콤새콤 그런맛 기대하고 사왔는데 그냥 맹탕임 생 미나리에서 특유의 쌉쌀한맛? 그것만 좀 없어진 정도거든 양념색도 엄청 연하고 한데 여기서 뭘 더 할 능력이 안되어서


그냥 이걸 물에 살짝 씻어서 부침가루 넣구 미나리 전 해먹어도 괜찮읕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7 06.25 16,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5
26899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06.25 10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297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199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17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62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73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39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60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54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64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57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91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49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37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99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81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7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96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