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샐러드와 비빔밥 외에 어린잎 야채로 할 수 있는 요리 뭐가 있을까?
326 6
2026.04.20 11:53
326 6

 

300g짜리 팩을 양 생각 못하고 샀는데 엄청 많아서 소진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아오..

 

집에서 먹는 건 1끼라서 후다닥 먹어 치우기 좋을만한 방법! 알려줄 사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1 18:57 20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17:26 85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16:41 57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14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12:32 129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1:18 214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2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10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485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40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4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84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8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56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8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56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7
26879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53
26878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