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알라바스터 이뻐서 사볼까 하는데 써보덬들 있어?? 어때??
너무 얇거나 사용하기 좀 별로거나 그래?
참고로 난 엄마가 사준거 아님 다이소....를 주로 샀어(머쓱)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