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바치케 구워본 덬들아 위즈웰오븐쓰는 덬들아 궁굼한것ㅅ잇어ㅠㅠㅠ
583 6
2026.04.06 21:50
583 6
pPwpHC

lLYAib

집에 있는 오븐으로 굽는데 바치케 

구움샥이 하나도 안나왔어 

혹시 이 PR? 문제여..? 

동생이 다른거 구울때는 이걸로 구워서 언니가 위 열선에 가깝게 안대고 제일 아래칸에 넣고 구워서 그런거 아니냐는데 그런건가? 위 열선이랑 멀어서? 
색이 이지랄로 나옴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4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4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3 12:32 83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2 01:18 170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09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9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456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6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29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44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65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85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47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75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48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3
26879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49
26878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54
26877 후기/자랑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06.20 759
26876 잡담 덬들아 혹시 식기 보통 어디서 사? 쇼핑몰 같은데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1 06.20 326
26875 잡담 애호박새우전을 해보았다 11 06.19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