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찜 먹을려고 배추 넉넉하게 소분해서 얼리거든
근데 막상 끓이면 진짜
1/4은 없어지는거 같음..
근데 막상 끓이면 진짜
1/4은 없어지는거 같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7 | 06.22 | 32,2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3 | 12:32 | 67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2 | 01:18 | 155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06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95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445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 06.23 | 59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27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43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559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85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44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74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47 |
| 26880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73 |
| 26879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49 |
| 26878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52 |
| 26877 | 후기/자랑 |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 06.20 | 758 |
| 26876 | 잡담 | 덬들아 혹시 식기 보통 어디서 사? 쇼핑몰 같은데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1 | 06.20 | 324 |
| 26875 | 잡담 | 애호박새우전을 해보았다 11 | 06.19 | 1,046 |
| 26874 | 질문 | 마늘쫑비빔밥 너무 취향인데 2 | 06.19 | 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