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혹시 탄산수 유통기한 많이 지난 거 어떻게 써먹을 방법 있을까?
747 5
2026.03.14 18:12
747 5

예전에 탄산수를 박스째로 사둔걸 베란다에 처박아뒀다가 까먹었거든

며칠 전에 보니 탄산수 유통기한이 진짜 많이 지났더라구...

이거 그냥 먹어도 되나...?

아니면 고기 핏물 뺄 때라든가 그럴 때라도 써도 괜찮을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2 06.22 33,3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7:26 59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16:41 39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11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4 12:32 116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3 01:18 200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21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07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479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66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38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48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82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8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53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78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53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5
26879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51
26878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58
26877 후기/자랑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06.20 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