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빵 말고 코스트코 베이커리류 중 어떤 빵이 제일 나을지 몰라서
우선 소세지는 이런 소세지고 소세지만 먹어봤는데 햄보단 고기에 가까운맛,향신료맛이 강한 소세지였어


코스트코 베이커리 중에 쓸만한 빵이 피타브레드,바게트,어니언번(혹은 올리브번), 포카치아 이정도 생각나구 소세지 생각하면 바게트가 제일 무난한거 같긴한데 혹시 다른 선택지가 있는지 궁금해서 물어봐!
우선 소세지는 이런 소세지고 소세지만 먹어봤는데 햄보단 고기에 가까운맛,향신료맛이 강한 소세지였어


코스트코 베이커리 중에 쓸만한 빵이 피타브레드,바게트,어니언번(혹은 올리브번), 포카치아 이정도 생각나구 소세지 생각하면 바게트가 제일 무난한거 같긴한데 혹시 다른 선택지가 있는지 궁금해서 물어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6,3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9,0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1 | 18:57 | 40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 17:26 | 103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 16:41 | 59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 16:15 | 14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 12:32 | 137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4 | 01:18 | 222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29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16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493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72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41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51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589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0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58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83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58 |
| 26880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77 |
| 26879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54 |
| 26878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