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완전 초보인데 수업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야 ㅠ
잡담 나 내일부터 홈베이킹 배우러 가
42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00:05 | 14,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2 | 18:57 | 55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 17:26 | 128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 16:41 | 65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 16:15 | 15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 12:32 | 143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4 | 01:18 | 228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33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19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502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73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42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52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593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1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58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83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60 |
| 26880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78 |
| 26879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55 |
| 26878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