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탕 탕수육소스 급으로 하고싶은건 아니고 좀 진득해서 재료에 들러붙는 가게에서 먹는 소스같은 비주얼을 내고싶은데 내가 하는 조림은 매번 찌개임.. 아니다 찌개도 아니고 국같은 물상태
전분 풀면 텁텁해질까? 넣는다면 그냥 전분풀어도되나 아님 전분물을 넣어야하나 아님 밀가루?
전분 풀면 텁텁해질까? 넣는다면 그냥 전분풀어도되나 아님 전분물을 넣어야하나 아님 밀가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8 | 00:05 | 14,00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2 | 18:57 | 50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 17:26 | 117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 16:41 | 64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 16:15 | 14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 12:32 | 140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4 | 01:18 | 225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32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18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497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72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42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52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592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0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58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83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58 |
| 26880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77 |
| 26879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54 |
| 26878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