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처돌이인데 매번 배달로 빵 시켜먹으니까 돈이 너무 나가서
쿠팡에서 냉동패스트리생지 사다먹었는데
쿠팡 이슈 때문에......ㅜㅠㅠㅠㅠ
근데 무배에 저렴한건 쿠팡밖에 없드라구ㅠㅠㅠㅠ
어차피 배송비 들거면 존맛탱인데서 시켜먹고싶어서...!
덬들은 어디서 시켜먹어? 배송비나 가격 상관없이 추천해주라!
쿠팡에서 냉동패스트리생지 사다먹었는데
쿠팡 이슈 때문에......ㅜㅠㅠㅠㅠ
근데 무배에 저렴한건 쿠팡밖에 없드라구ㅠㅠㅠㅠ
어차피 배송비 들거면 존맛탱인데서 시켜먹고싶어서...!
덬들은 어디서 시켜먹어? 배송비나 가격 상관없이 추천해주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3 | 06.24 | 26,0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8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14:02 | 243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11:12 | 171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107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43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251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21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41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51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61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42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87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45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628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98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77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77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87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3 |
| 26880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83 |
| 26879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