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냉동생지 개마싯는곳 찾읍니다
621 2
2026.01.20 15:35
621 2
빵처돌이인데 매번 배달로 빵 시켜먹으니까 돈이 너무 나가서

쿠팡에서 냉동패스트리생지 사다먹었는데

쿠팡 이슈 때문에......ㅜㅠㅠㅠㅠ


근데 무배에 저렴한건 쿠팡밖에 없드라구ㅠㅠㅠㅠ

어차피 배송비 들거면 존맛탱인데서 시켜먹고싶어서...!


덬들은 어디서 시켜먹어? 배송비나 가격 상관없이 추천해주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1,6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3,63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0,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9,85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43
26899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36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338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22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23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77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89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56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77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57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71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62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95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1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52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03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87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82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706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