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냉동생지 개마싯는곳 찾읍니다
621 2
2026.01.20 15:35
621 2
빵처돌이인데 매번 배달로 빵 시켜먹으니까 돈이 너무 나가서

쿠팡에서 냉동패스트리생지 사다먹었는데

쿠팡 이슈 때문에......ㅜㅠㅠㅠㅠ


근데 무배에 저렴한건 쿠팡밖에 없드라구ㅠㅠㅠㅠ

어차피 배송비 들거면 존맛탱인데서 시켜먹고싶어서...!


덬들은 어디서 시켜먹어? 배송비나 가격 상관없이 추천해주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3 06.24 26,0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6,32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14:02 243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11:12 171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107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43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51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21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41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51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61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42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87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45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28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98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77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7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87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3
26880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83
26879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