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쫀쿠 만들었엉
1,648 6
2026.01.08 15:54
1,648 6
스프레드 배송너무 오래걸려서 그냥 피스타치오 사서 갈아서 스프레드만들음

내용물 50g 계량해서 만들었는데 대왕두쫀쿠나와서 더 작게 만들어도될듯,,

탈각 피스타치오 200g + 오일 50g = 스프레드 230g

카다이프 300g

화이트초코 110g

마시멜로 250g

카카오파우더 40g(마시멜로우, 겉 코팅 포함)

탈지분유 15g

= 내용물 50g 기준 12개, 2개는 20g기준으로 해서 총 14개만듦

만드는건 안어려운데 설거지랑 해야할게 좀많음 집에서 하기엔 빡세다..

ipDAtK


QppVLQ
QLwrQL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0 00:05 6,8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18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44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06.24 110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32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92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92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27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7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210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9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8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55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2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9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8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34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6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