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팸김밥 해먹었어
1,384 3
2026.01.03 18:46
1,384 3


유튭쇼츠보고 따라해봤어

원랜 청양고추도 챱챱 썰어서 넣는데

난 고추가 없어서 패스한 대신

양념에 스리라차를 추가했어


NpiLln

김밥 말아서 참기름+참깨 뿌리라고 하던데

걍 밥속에다가 다 때려넣어서 스까스까함


IwJoob
단무지 소진을 위해 단무지 두개씩 투입

스팸은 마요네즈랑 단짝이니 마요네즈에 콕콕 찍어먹었어.

청양고추가 있었음 더 좋았을것 같긴해

근데 난 생고추는 안먹는편이라 

내집 냉장고엔 영영 없을듯...💦

내 입맛엔 간이 좀 셌는데

(밥을 좀더 넣거나

스리라차 넣을걸 계산해서 

간장을 좀 줄였음 나았을듯..)



그래도 덕분에 냉장고에 잠자던

김밥용 단무지랑 김밥용 김 처리해서

만족스럽다 ㅎㅎㅎ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7 00:05 5,6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34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06.24 90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15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85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80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20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6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205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5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53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1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8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6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30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5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