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슈톨렌 절임과일 뭐 추가할까?
420 3
2025.12.28 12:50
420 3
내년 크리스마스에 슈톨렌 만드려고 절임 과일 준비하려는데

살구, 오렌지필, 레몬필, 크랜베리, 무화과 준비했거든

하나만 더 추가하고 싶은데 건포도나 푸룬은 싫어해서...뭐 추가하면 좋을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06.24 16,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7,34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02:16 8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58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93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46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43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06.24 101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1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87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65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3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7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39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4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17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7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3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