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크리스마스날 만들어본 딸기케이쿠
1,015 3
2025.12.26 15:20
1,015 3

hFYDxb
 

 

다들 멋지게 만들어서 올리기 조금 부끄럽지만...

돌림판이랑 스패츌라 대신 야매 전자렌지돌림판이랑 긴 칼 썼는데 나름 생각했던 모양대로 나와서 소심하게 자랑하러 왔오🍰

딸기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가 시럽이나 설탕 줄여도 은은하게 달고 맛있더라

크리스마스 지나니까 진짜 연말인거 실감나 얼마 남지 않은 25년 잘 마무리하고 다들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7 06.24 15,9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 06.24 23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1 06.24 46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3 06.24 108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193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06.24 86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06.24 17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06.24 167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6.24 245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43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2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521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5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49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58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05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5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0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87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67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