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전골이나 샤브샤브는 다 맛있구나 ㅋㅋㅋ 반건조 오징어 넣어서 먹었는데도 맛있네
551 1
2025.12.05 12:51
551 1

육수는 평소 그대로 진행했고 (간장+다시팩, 귀찮으면 간장+치킨스톡)

야채는 육수 잘 우러나는 류로 씀 (콩나물하고 알배추 위주)

비린내 날까봐 청량고추 반개 반갈해서 넣었어

 

이동형 인덕션이 없어서ㅋㅋㅋㅋ 전골처럼 먹는다 

반건조 오징어, 1cm정도로 채썰어서 우루루 넣고, 불끄고 잔열로 익혀서 먹음 ㅋㅋㅋㅋ

 

소스는 매콤한게 나을까 싶어서 기존 소스에 고춧가루 챱챱했고

산미 잡아야되서 식초 조금 넣었어 

이거 먹을만하네가 아니라 맛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목심, 불고기용으로만 먹었는데 오징어도 맛있다 ㅋㅋㅋ

 

돼지고기 대패목살도 먹을만하다는데 시도해볼까 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3 00:05 2,32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4,6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6,3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13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66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96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52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49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04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1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89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67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3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7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43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4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2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4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