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소면 이렇게 먹어도 맛있을까?
681 8
2025.12.03 19:18
681 8
소면을 원래 안써봤는데 갑자기 생겼거든

지금 생각나는 거라고는 삶고 참기름 두르고 김가루 계란 올려서 먹는거 밖에 없는데 이거 괜찮을까? 

참고로 간장이나 비빔소스 없고 들기름도 없고 사기에는 양이 애매함

평소에 파스타나 주로 먹는데 어쩌다 생긴거라 뭔가 더 넣으려고 해도 차돌박이 구워서 올리는 정도밖에 안떠올라


참고로 파스타보다 복잡한 요리는 배달해버리는 똥손임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06.25 19,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8,24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22
26899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06.25 17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305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05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20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65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75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44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66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55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65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59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92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0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39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00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81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7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97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