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내입엔 너무 맛있는 무수분 토마토 카레
1,307 1
2025.11.29 12:41
1,307 1
SUQAeM

맨밑에 양파 한개 채썰어서 버터랑 깔고 위에 넣고 싶은 재료들 올린 다음에 약약약불에 40~1시간 냅두고 고형카레 넣고 섞어준다음 110도 오븐에 30분 돌림.. 구워먹기 질긴 부채살 넣으면 가운데 쫀득하게 익어서 맛있엉ㅠ 요번엔 코코에서 샀던 처치곤란 스지 같이 넣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


 LZfhyN

모짜치즈 넣어서 먹거나 계란후라이 반숙 같이 먹어도 맛있어~ 조금 질리면 카레+물+우유에 굴소스 한숟갈 소금으로 간 맞추고 우동사리 넣어서 먹으면 크림 카레우동! 한솥해도 금방 먹어.ㅜㅋ 토마토 있으면 한번 해봐^^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1 00:05 2,1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4,02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11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64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95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51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48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06.24 102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1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88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67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3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7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41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4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1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7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4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