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고추가 너무 많이 생겨서 무지성으로 얼려놨는데 문득 된장에 버무린게 먹고 싶어져서
몇개 꺼내서 녹인담에 된장에 버무려도 물러지지 않을까?
전에 고추가 너무 많이 생겨서 무지성으로 얼려놨는데 문득 된장에 버무린게 먹고 싶어져서
몇개 꺼내서 녹인담에 된장에 버무려도 물러지지 않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7 | 06.24 | 17,5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28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 06.24 | 79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07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172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267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 06.24 | 114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 06.24 | 25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 06.24 | 197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274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56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8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48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0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57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4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27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8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5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2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