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얘들아 무수분 수육 꼭 해먹어봐. 진짜 맛있어.
1,879 5
2025.10.27 22:29
1,879 5



제이쓴 영상 보고 땡겨서 만들었는데 진짜 꼬소하고 맛있었어.

잡내 안나고 기름진 느낌도 없이 깔끔해.


수육한다니까 정육점 사장님이 비계랑 껍데기 좀 있어야 쫀득하니 맛있다고 부위 골라주심.


iiglMy


다 먹고 남은거 냉장고에 넣어놔서 좀 굳었긴 했는데...맛있었엉 암튼ㅋㅋㅋㅋ

끄트머리 껍질부분이 쫀득해서 진심 최고였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32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6 06.24 87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14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81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75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18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6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202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5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52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1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8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5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8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5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