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자랑 요즘 빠진 샌드위치 조합...~~
2,791 5
2025.10.20 01:09
2,791 5

1. 부라타치즈 무화과 샌드위치

빵: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소스: 무화과잼,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재료: 루꼴라, 잠봉, 부라타치즈, 무화과

안어울릴거같은 조합인데 무화과+피스타치오 조합이 달달꼬숩하고, 재료의 조화가 너무 조화로움

집에 잠봉햄밖에없어서 잠봉으로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모르타델라로 해먹는게 더 맛있었을것같아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많고 과일때문에 층이 높아져서 바게트보다는 치아바타가 먹기도, 썰기도 편할거같음

플레인 치아바타로 해먹는걸 강추(이날 플레인 품절이어서 다른걸루...ㅜㅜ)

치즈는 무조건 부라타로 하는걸 추천

또해먹으려고 오늘 재료 주문함..ㅎㅎ

BfwnOm

 

2. 피스타치오 모르타델라 샌드위치

빵: 포카치아

소스: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재료: 루꼴라+리코타치즈or부라타치즈+모르타델라햄(없으면 잠봉도 괜찮음)

원덬의 스테디의 스테디 조합

집에서 수십번은 해먹음

피스타치오로 해먹을 수 있는 가장 맛있는 조합인거같음

이 샌드위치는 무조건 크리미한 치즈로 해먹어야됨. 하바티나 고다, 모짜렐라는 살짝 미스매칭인 느낌이었음

이날은 포카치아로 해먹었지만 바게트, 치아바타 다 잘어울리는 조합이라 뭘로 해먹어도 존맛임..!!!

nwVcOa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8 00:05 2,52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19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73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00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62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59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09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3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92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69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4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7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46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5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4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4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