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구운란 직접 만들기 어려워?
892 7
2025.09.30 19:17
892 7
덬딜방에서 사먹다가 집에 계란이 네판이나 생겨버려서 만들어볼까하는데..

유튜브에검색해보니 밥솥에 물넣고 삼발이깔고 만능찜모드로 버튼만 누르면 되는거같은데 

뭐 밥솥이 터진다거나..(?) 어려운게잇어? 다들 만들어먹기보단 사먹는거같길래 

그냥 날계란이나 구운란이나 가격차이가 안나는거 같긴한데 그래서 그런가?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00:05 8,17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2 11:12 38
26899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70
26898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9 06.24 157
26897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77
26896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34
26895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340
26894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06.24 147
26893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34
26892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33
26891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304
26890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8
26889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3
26888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75
26887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6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2
26885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0
26884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49
26883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0
26882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71
26881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