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딜방에서 사먹다가 집에 계란이 네판이나 생겨버려서 만들어볼까하는데..
유튜브에검색해보니 밥솥에 물넣고 삼발이깔고 만능찜모드로 버튼만 누르면 되는거같은데
뭐 밥솥이 터진다거나..(?) 어려운게잇어? 다들 만들어먹기보단 사먹는거같길래
그냥 날계란이나 구운란이나 가격차이가 안나는거 같긴한데 그래서 그런가?
유튜브에검색해보니 밥솥에 물넣고 삼발이깔고 만능찜모드로 버튼만 누르면 되는거같은데
뭐 밥솥이 터진다거나..(?) 어려운게잇어? 다들 만들어먹기보단 사먹는거같길래
그냥 날계란이나 구운란이나 가격차이가 안나는거 같긴한데 그래서 그런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 00:05 | 8,17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81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2 | 11:12 | 38 |
| 26899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70 |
| 26898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9 | 06.24 | 157 |
| 26897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77 |
| 26896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234 |
| 26895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340 |
| 26894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 06.24 | 147 |
| 26893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34 |
| 26892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33 |
| 26891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304 |
| 26890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68 |
| 26889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33 |
| 26888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75 |
| 26887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3 |
| 26886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62 |
| 26885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70 |
| 26884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49 |
| 26883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0 |
| 26882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71 |
| 26881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