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자카야에서 나오는 크림치즈 크래커 ㅠㅠ
실컷먹고 싶어서 레시피 검색해봤는데
똥손인 무묭
양념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집에있는건
밀레 마스카포네 치즈랑
전남친 토스트 해먹는다고 사다논
마담로익 크림치즈 있는데
1. 마스카포네랑 크림치즈 섞는비율이랑 (1:1 ????)
2. 추가해야할 양념
일해라 절해라 해줄수있을까?
구체적이지않아도 내가 몸으로 부딛히면서 해볼께!!

이자카야에서 나오는 크림치즈 크래커 ㅠㅠ
실컷먹고 싶어서 레시피 검색해봤는데
똥손인 무묭
양념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집에있는건
밀레 마스카포네 치즈랑
전남친 토스트 해먹는다고 사다논
마담로익 크림치즈 있는데
1. 마스카포네랑 크림치즈 섞는비율이랑 (1:1 ????)
2. 추가해야할 양념
일해라 절해라 해줄수있을까?
구체적이지않아도 내가 몸으로 부딛히면서 해볼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2 | 00:05 | 4,3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28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 06.24 | 79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07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171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266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 06.24 | 112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 06.24 | 24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 06.24 | 197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274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55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8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48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0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56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3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27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8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5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1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