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이거 레시피 의견부탁해!!(feat. 이자카야 크림치즈 크래커)
1,142 3
2025.09.29 10:53
1,142 3
KOZkSr

이자카야에서 나오는 크림치즈 크래커 ㅠㅠ

실컷먹고 싶어서 레시피 검색해봤는데


똥손인 무묭


양념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집에있는건

밀레 마스카포네 치즈랑

전남친 토스트 해먹는다고 사다논


마담로익 크림치즈 있는데


1. 마스카포네랑 크림치즈 섞는비율이랑 (1:1 ????)

2. 추가해야할 양념


일해라 절해라 해줄수있을까?

구체적이지않아도 내가 몸으로 부딛히면서 해볼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2 00:05 4,39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28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79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07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71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66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12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4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97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4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5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48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6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7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5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