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소다 빼면 퍼지이않는것 외에는 별차이 없을까?
난 안퍼진게 더좋아서 베이킹소다 빼고싶은데 문제없을지 고민
레시피는 올패님 초코사브레임
https://hyoutu.be/fjkXPNecqKU?si=8vMPAJv1eJZg7P0m
난 안퍼진게 더좋아서 베이킹소다 빼고싶은데 문제없을지 고민
레시피는 올패님 초코사브레임
https://hyoutu.be/fjkXPNecqKU?si=8vMPAJv1eJZg7P0m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 06.21 | 33,5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2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1 | 14:04 | 85 |
| 26891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 11:22 | 25 |
| 26890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217 |
| 26889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491 |
| 26888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415 |
| 26887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64 |
| 26886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14 |
| 26885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37 |
| 26884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02 |
| 26883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56 |
| 26882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20 |
| 26881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03 |
| 26880 | 후기/자랑 |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 06.20 | 705 |
| 26879 | 잡담 | 덬들아 혹시 식기 보통 어디서 사? 쇼핑몰 같은데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1 | 06.20 | 302 |
| 26878 | 잡담 | 애호박새우전을 해보았다 10 | 06.19 | 1,006 |
| 26877 | 질문 | 마늘쫑비빔밥 너무 취향인데 2 | 06.19 | 582 |
| 26876 | 후기/자랑 | 성심당 사내대회 보고 내가 직접 만들었던 쌀디저트 사진 올려봐 18 | 06.18 | 1,204 |
| 26875 | 질문 | 말랑말랑한 떡볶이 떡 추천해줘 3 | 06.18 | 270 |
| 26874 | 질문 | 블랙올리브, 어느 브랜드 제품선호하니? 5 | 06.18 | 545 |
| 26873 | 잡담 | 요즘 인스타 들어가면 올록볼록한 그릇에 토마토 갈아먹는 영상 자꾸 뜸 6 | 06.17 | 7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