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놀라유 사용해서 머핀 만들었는데 기름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반도 못 먹고 버렸는데 원인이 뭘까?
구입한지 얼마 안된거라 산패된 기름은 아니었는데
180도에서 20분 구웠는데 시간이나 온도가 부족했던걸까?
구입한지 얼마 안된거라 산패된 기름은 아니었는데
180도에서 20분 구웠는데 시간이나 온도가 부족했던걸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0,6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41 |
| 26899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31 |
| 26898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333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219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22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76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287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55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76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56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70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62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95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51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652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102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86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80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705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