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크러시드레드페퍼 = 페퍼론치노 랑 같은거라고 보면 되지?
1,947 5
2025.04.16 12:36
1,947 5
지금은 페퍼론치노 쓰고 있는데 거의 다 먹어가서 곧 살때 됐거든

레시피 검색해보면 둘 다 자주 나오긴 하고 큰 차이는 없어 보이는데 

페퍼론치노는 뿌셔서 넣다보면 손이 매워서 가끔 참사가 날 때 있어서

이번엔 크러시드레드페퍼로 사볼까 싶기도 하고??


통 페퍼론치노 형태로 거의 쓸일 없음 크러시드 사는게 좀 더 편할까?


요리방 덬들은 보통 어떤거 쓰는지 궁금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3 14:02 40
26900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13:18 67
26899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02
26898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98
26897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448
26896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69
26895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36
26894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22
26893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25
26892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91
26891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27
26890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66
26889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89
26888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85
26887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0
26886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6
26885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693
26884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10
26883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93
26882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85